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앱리뷰

은행 찾기


모르는 지역에 갔을때 주변사람들에게 은행 물어 보신적 있으신가요?

제 주 거래 은행은 신한은행인데 은행찾기가 만만치 않더라구요..ㅠ

하지만 안드로이드 폰을 산 이후로는 그럴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짜잔~ 은행 찾기 App~!


신한은행만을 필요로 하는데 모든 은행이 쭈욱 나오네요~

거래은행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참 좋을거 같습니다.~

모든 은행을 한번 눌러 볼까요?


제 위치에서 몇km에 있는지까지 나오게 되네요.
저 밑에 신한은행 사당역점도 보이네요.
실제로 저희집에서 저정도 거리에 있습니다.오웃 정확성까지~ +_+!

아무 은행이나 눌러볼께요~



버튼이 3개 나오게 됩니다.
첫번째 버튼은 전화걸기
두번째 버튼은 화면에 goole map으로 현재 위치와의 거리를 보여줍니다.
세번째 버튼은 즐겨찾기에 저장됩니다.


저희 회사 근처에 강남역 신한은행을 관심은행에 추가 하였습니다.
세번째 탭에 있는 관심은행쪽에 저장이 되었네요 ㅎ

이제는 다른은행가서 수수료 내고 돈 찾을필요 없게 되었네요~
개발자 분께 감사드려야겠어요~






'안드로이드앱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uch Call (터치콜)  (0) 2010.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