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앱리뷰

Touch Call (터치콜)


안드로이드 폰 갤럭시A를 사용하면서 제일 불편했던 점이 기존에 사용하던 폰은 단축 다이얼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폰에서는 그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 다는 점이었습니다.

하지만, 처음 앱을 사용하고 나서 TStore를 구경하던중 좋은 App이 있어 소개 하려고 합니다.

일단 이름부터 먼지 알게되는 App이네요.Touch Call.. 매우 직관적인 표현으로 한국인에게 잘 알려줄수 있는 Naming 인거 같습니다.

자 그럼 그 기능을 한번 볼까요?


일단 깔끔한 UI가 맘에 들었습니다.
제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람의 수가 250명을 육박하지만, 그중 통화가 잦은 사람의 수는 극히 드물거든요.ㅠ

이렇게 몇명의 사람들을 단축키로 설정해 놓으면 한번의 터치만으로 통화가 가능하다는것! +_+
참으로 제가 원하던 App인것 같습니다.

한번 누르면 전화가 가능하고, 꾸욱~ 누르고 있으면 sms로 넘어가도록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상단의 Search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으.. 정으로 seach를 하니 정이 들어간 사람들의 목록이 쭈욱 나오네요.
이건 기존에 폰에 있던 기능이지만, 옆에 문자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바로 문자를 보낼수 있다는점. ㅎ


첫 화면 상단에서 + 버튼을 누르면 단축번호를 선택할수 있는 부분이 나오네요~
기존의 단축버튼을 삭제하거나 새로이 추가 할시에 x버튼을 누르면 삭제, +버튼을 누르면
search화면에서 이름을 선택하여 저장할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이름에 사진을 등록 한 경우 해당 image까지 같이 불러오게 되어 있네요 ㅎ


음 메뉴 버튼을 누르니 터키/긴터치 동작을 제어할수가 있군요 ~ 흠 세심한 곳까지 메뉴가 설정이 되어 있어요~


저같은 사람 말고 사업을 하신다거나 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정말 유용한 App 이라고 생각합니다.





'안드로이드앱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행 찾기  (0) 2010.10.31